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룡산에서 춘천 전경 살펴보기

춘천가볼만한곳

by 춘천시대신전해드립니다. 2019. 7. 29. 01:35

본문

춘천에서 춘천전경을 사진촬영하기 좋은 장소는 어디일까?

구봉산 전망대도 있지만 가장 좋은 곳은 대룡산 정상이 아닐까? 물론 이동하는 불편함을 생각한다면 구봉산 전망대가 좋은 선택지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춘천시를 전체적으로 확 트인 시야로 보고 싶다면 대룡산 전망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룡산은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사암리와 거두리에 있으며 높이는 899m입니다. 

 

춘천시의 동쪽을 둘러싸고 있는 산으로서 가리산 (1,051m)에서 뻗어온 산줄기에 솟아 있으며 산행은 춘천시내에서 오르내리는 코스만 이용되고 있습니다. 산행거리는 약 10km로 꽤 오랜 시간이 소요되지만 차량을 이끌고 정상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등산이 힘든 분들은 차를 끌고 올라가셔도 좋습니다. 다만 차량으로 오르는 길이 길이 좁고 중간중간 비포장 도로가 꽤 길며 차량 2대가 동시에 지나기가 힘든 길이기 때문에 그런 점은 감안하고 올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룡산 정상에서 봉의산과 의암호 등 춘천시내가 보이는 전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날씨만 받쳐준다면 멋진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날은 미세먼지가 있어서 춘천시내가 조금 뿌옇게 보였다.

대룡산 전망대 뒤로도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 싶어도 날씨가 뒷받침이 되야 합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대룡산을 오르시는 분들은 오전 11시쯤 산행을 시작하면 오후 2시 30분에서 3시 정도에 산행을 끝내고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산하는 시간도 넉넉하게 5시간 정도 생각하시는게 좋으며 중간에 패러글라이딩이 이루어지는 코스도 있으니 산행 도중에 구경하면 재미있습니다.

 

참고로 대룡산은 패러글라이딩 하기 좋은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일반인은 체험이 어려우며 동호회 회원들에게만 체험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인은 사전에 각종 안전 교육 및 훈련을 받고 경험을 쌓은 뒤 패러글라이딩 동호회 회원이 되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