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듬뿍 춘천맛집 : 피자스테이션

춘천맛집

by 춘천시대신전해드립니다. 2019. 3. 28. 11:39

본문

반응형

이제 다른 피자는 못먹을 것 같다.

오늘 소개해드릴 춘천맛집은 바로 '피자스테이션'입니다. 보통 피자라면 집에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는 피자를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배달해서 먹을 수 없는 매우 유명한 피자가게가 춘천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미리 검색해보니 정말 여길 아는 사람들은 만족도가 높아보였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12시에 도착했는데 저보다 빨리 와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던 손님들이 더 많아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점심에 기다리지 않고 먹으려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거나 11시 30분쯤 가야할 것 같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춘천 피자 맛집 : 피자스테이션

피자스테이션 입구부터 뭔가 1988 느낌이 풍깁니다.

  • 피자스테이션의 간략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 2753번길 4
  •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00~17:30

12시에 도착했지만 이미 자리는 만석
피자스테이션 운영하시는 부부
점심시간의 피자스테이션의 모습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여유있게 드실려면 평일 1시 이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게 안을 들어가면 최근 여타 프렌차이즈 피자집과 다른 올드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 파라솔이 설치된 자리도 보이구요. 의자는 꽃무늬에 흘러나오는 음악도 70~90년대죠.

 

피자스테이션 메뉴판
피자스테이션 메뉴판
피자스테이션 메뉴판

2명이서 먹을 경우 A Set를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음료 2잔이 나오는데 모자르면 추가해서 드세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꽉 찼었는데 1시 이후가 되니 손님들이 빠져나가고 자리가 좀 생겼습니다. 기다리면서 보니 피자스테이션에는 연령이 좀 있는 분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주변에서 피자를 먹는 모습을 보니 빨리 먹고 싶은..

 

과일샐러드
과일샐러드
과일샐러드

보통 음식점에가서 나오는 과일샐러드는 좀 부실하게 나와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 여러가지 과일로 알차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스파게티

스파게티, 정말 어렸을 때 먹었던 그런 맛입니다.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먹어버렸죠.

 

스파게티와 과일샐러드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에 치즈가 듬뿍

두둥~~~정말 치즈가 듬뿍들어있습니다. 최근 여타 프렌차이즈 피자를 배달시켜 먹다보면 피자에 치즈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는데요, 이건 보니까 와~~~침이 꿀꺽~!!

자 이제 피자를 먹어볼까요? 치즈가 점점~늘어납니다.

쭈~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 바로 이런게 제가 원하던 피자입니다.

치즈가 흘러내리는 모습 보이시나요?

순식간에 1조각을 먹었습니다. 가게 안에 넓은 자리가 있는데 아이들 생일 파티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콜라가 담겨있는 컵도 올드한 느낌이 팍팍나네요. 어렸을 때 먹었던 피자 느낌이 납니다.

피자가 남으면 포장도 가능

앉은 자리에서 다 먹고 싶었지만 이날 제 속이 별로 좋지 않아서 남은 피자 2조각은 포장을 했습니다.

피자스테이션 입구 손잡이는 무섭게 생겼다

제대로된 옛날 피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면 춘천 피자스테이션에 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 날은 피자를 셋트로 먹었는데 돈까스와 치즈그라틴 스파게티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땐 이탈리안돈까스를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